728x90
SMALL
편의점 에서 네이버 페이포인트 사용
그리고 하나로 마트 가서 사용..
막상 20대 신입 애는
네이버 페이 결제 폰 을 보여주면
바코드 찍을 생각안하고
포인트번호 묻는다.
햐..
아직 일머리가 서툴고..
손님이 요구한걸 않고.
아직은 서툰건지 습관인지?
암튼 일하는게 아직 경험을 더 쌓아야한다.
마트 서비스직종이 제일 스트레스
맨투맨 업무 다양한 연령과 사람들 상대
오늘 장날인데 ..시장에 박스 안나오네
사람들이 별로 없는 토요일..
ㅡㅡㅡㅡ
20대 애가 띵하다
아가씨는 네페 결제 폰을 보이면
바코드 찍고 함.
근데 애는 폰을 보이며 네페 결제한다고 말해도
바코드 찍을 생각안함
포인트 번호 를 물어?
농협적립 포인트로 결제하는거 아니라
네페포인트 폰 결제하니깐 폰화면 바코드 찍어라고 해도 애는 안하니
저번에 아줌마 1과 10 포인트 차이 성질내는거 이해 되고
애가 손님 요구한거 안하고
지 마음대로 농협 포인트 ?
그거 아닌 네이버 페이 포인트 결제임에도
애가 착각이면 죄송합니다 말을 해야 상식인데
애는 서비스정신 없으니
입구에 물 버리고 ..
밉상짓이 눈에 보이고.
암튼 애가 어리고 ...손님들 성격 다양이다.
마트에서 손님 짜증 내고 하면..
애가 손님 종류 파악 못한거다.
장사하는거 아니라 종업원 개념
시장서 상인들이 호객 개념 아닌 마트
암튼 지가 잘못착각이면 미안합니다 죄송합니다
말을 해야 서비스 의식인데
애가 말주변도 없고.. 뉘집 자식인지 몰라다
아직 어리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