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2025/06/23 11

사법놈들은 골통수준의 나라다. 거짓말 아님.

술 마시고 글작성인지 취조도 안한경찰 검사 판사 및 변새 쉐이들즉 인간대 인간으로 대한적 없는 사법꼬라지취중 진담이다.난 음주운전으로 아무나 쳐박는거 아니며술쳐먹고 묻지마 칼부림 아니다이 나라는 사람을 이해하는 나라다.이게 우찌 홍익인간 나라나?좃같은 나라 남한이며 지구촌핵전쟁 아니하며 쇼행위 위선의 지구촌솔직히 오래 살기 싫다..착하게 살아도 삷이 윤택아니하다착하게 산다고 행복 아닌 인간세상이다.말은 똑바로 하자 지구 인간들아.너그가 진짜 인간들이냐?난 당당히 말한다지구 인간들 너그가 인간들이냐?라고 단군 할배 후손이 당당히 말한다내 말은 알려지지 않는 이유는단군 할배 은폐 세상이니 ㅋㅋㅋ좆같은 인간들 한류 쳐먹는 음식 치중인간들은 개돼지 지구촌 꼬라지 ㅎㅎ

카테고리 없음 2025.06.23

내가 오늘 번돈은 담배값에 사용

2천 9백원 을 고물상 형이 주신거다.난 소주 공병 11개 는 1천 1백원난 담배 사러서 공병이랑 가져가서...담배 구입.난 담배 한가치도 피나 뼈같이 여김남이 담배 한개피 달라 요구하면눈에 광선이 생기고 ㅋㅋ난 담배 한 개피도 함부러 안준다난 남들에게 담배 구걸 안했으니담배 구걸 하는 인간들 혐오다.난 꽁초를 피운다담배 구걸 하는것들 알고보면 고생안한것들이다.난 절대 담배 한개피 안준다.난 너그들 마냥 담배 구걸 하지 아니함이다.그러니 나에게 담배 구걸 말아라농땡이 인간들.난 고행을 했으니 당당히말할수 있다.너그가 나 처럼 고행을 했더냐?나처럼 아니하고 나에게 함부러 지껄이지 말라.어리석은 원숭이 인간들모친 연락후 내가 구루마 끌고 모은 폐지모조리 모친가는 고물상 에 가져가게 했응즉 난 모친이 불러 나..

카테고리 없음 2025.06.23

모친 연락 받고 구루마 끌고.

난 영동군 관련 집중조사다.공무원도 문제 투성이 지자체 꼬라지다.이 나라는 진실을 모르는 나라다언론기레기 아무 쓸모 없는 나라다.절대 거짓이 아님세력의 기레기 언론의 국가 상태다.암튼노근리 학살 지역 꼬끼리다.햐...내가 모친 연락받고 건천다리 지나며폐지 주울때 장기 알이 있음난 분리배출이 내 호주머니 격이라서넣음ㅋㅋ햐.오늘 내가 모친 연락에서 주은건장기알 象 뿐이다.그리고 난 밤에 술 마시며 하루 일과를 고찰하며깨달음이다코끼리는 불교에 동물이다서양종교는 코끼리 없음장기 의미..한국식 장기 선을 넘다.선을 타고 다니다.이 나라는 재앙이 도사린 나라인간들이 디져야만 깨닫는 어리석음ㅎㅎㅎ날 원망 말아라.너그 탓이로다

카테고리 없음 2025.06.23

돌....突 부딪칠 사람이름 乭

참말로 기묘한 인간세상.내가 돌을 관심갖고 찾음.그 장소는 노인회관 조전 .그 옆은 구제샆 과 고물상이다.즉.난 방구석에서 위성지도 영동 조사막상 모친이 전화로구루마 끌고 나오라 ...난 모친을 위해서 폐지 주워서 고물상 앞까지옮겨놓음.막상 모친이 오는데 구제샆에 트럭 세우고 내린30대 40대 청년이 모친에게5만원 달라는 취지의 말함.난 전후 사정 모르니 개입을 못함.다만 행동을 보니 조금 버릇이 없는 청년이더라.난 고물상 앞에 끌고 난후 땀 닦는데모친이랑 청년 대화난 걸어가며 뭔지 알아야하니멀리서 보니 노인 잡고 탁 탁치며 돈 이야기 하니난 50대며 자식 입장이니뭐때문에 어린놈이 80대 노인에 버릇없이 하는가?대화 모르면 보이는건 싸가지 없이 보임자식 입장은 그렇다.대화의도 모르는 입장은 보여지는 ..

카테고리 없음 2025.06.23

햐....영동 군청 공무원들 생각없이 근무네.

우리집이 건천읍내 살다가 조전으로 이사 온 이유가 포도밭 단감밭 지키려 이사옴.즉 아버지가 퇴직후 시계방 아저씨의 포도밭을매입. 농조수리조합 공무원 소장직 퇴임을 앞두고 노후 계획 매입일본의 단감을 직수입 이외 진영 단감 과 특대 란 홍시 감 나무 3가지 묘목함.그러나 간밤에 묘목도둑이 다 캐가고퇴근후 아버지가 밭에와서 기겁하고가족 회의 어머니와 상의후 이사를 결정그래서 내 유년기는 건천 목욕탕 옆 살다가 조전으로 이사옴내 유년기는 국민학생 5학년부터 리어커 끌고청과 라는 과일 경매장을 부모님 일 돕기 위해다님.요새 애들 리어커 끌고 다니지 아니함예전 내 또래는 부모 일 돕고자 리어커 끌거나경운기 타고 농사일 도움.국민학교 시절부터 부모님 일하는거 도운게옛날 사람들이다 ㅋㅋ 요새 애들은 부모가애들 학..

카테고리 없음 2025.06.23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