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2025/06/04 11

수박...음...이 역시 깨달음.

오늘 난 동태 공짜로 준 형 에게 답례하기 위해수박이랑 개 간식 사들고 감.6kg 이거 들고 읍내서 조전까지 걸어가는 거리가 멀고 팔이 아픔.오늘은 구루마 끌고 안나감.하루종일 조사하느라그대로 두었다.수박이라도 사들고 가니 형은 없고모친이 계시고나도 무거운 수박이라서80대 모친이 들기도 버거운 무게라서문 앞에 두었다.그리고 오후에 휘간지주 가서 향 피우고 오며박스 줍고 오는데 형이 전화로말하는데 도로 에서 차 소리 들리니통화하기 힘들다. 말소리 잘 안들린다.수박사온거 땜에 형이 한소리 한다동생이 형이랑 모친 드시라고 사드리는건자연스러운 거다..암튼 난 혼자 조사중수박...수박하다 = 예수종교 이슬람교 유대교 붙잡아 묶어두다.ㅡㅡㅡ기가 막히네.박씨 후손이 문제의 세상이다.난 노력했다. 하지만 박씨 후손들이..

카테고리 없음 2025.06.04

김유신 장군은 단석산에서 화랑수련.. 나는..

난 구루마 끌고 단석산 갈수 없음그러나 일이 형 고물상에 구루마 끌고 다니며화랑수련 마냥 깨달음햐...이게 거짓말 아님.삼국통일이라면난 세계 통일 ㅡ 부처의 지구 별문제는 천주개신 사기종교 예수종교이외무슬림 과 유대교즉 삼국개념 천주 개신교 이슬람교 유대교3가지 종교 모조리 하나로 통일불교로 만드는 의미.난 힘이 없고 나도 몸이 아프다이 지구는 종말뿐이로다

카테고리 없음 2025.06.04

하늘에 오른 경지

그리고 난 수박을 어제 구루마 바퀴 동태를공짜로 주신 형에게 답례도 하기 위해수박과 개 간식 갖고 감막상 형은 없고 모친이 계셔서문 앞에 두고 왔다.ㅡㅡㅡ그나저나 광명시 일직동 붕괴사고50대 근로자 사망..내 또래 근로자.남겨진 가족들 있을거다그리고 고물상 형은 철거 일도 한다내가 경주 동국대 병원 입원당시산재 당한 근로자 산내 사는 형님이노가다 일하다 난간서 떨어져 갈비뼈 부러져같은 병실에 입원하며난 모친이 집에 가시면 나 혼자 병실그나마 산재 당한 산내 사는 형이 내가아파서 끙끙거리니 진통제 더 주사 주라고 하시고...소위 동병상련.지금은 서로 연락이 안되어도 난 고마움을기억한다.암튼 광명시 일직동 건설현장 지하철공사내 또래 50대 1명 사망 20대 굴착기 기사는 겨우 살아남난 당시 다리 너무 아파도..

카테고리 없음 2025.06.04

일.....일일....그리고...무궁화...

모든게 인연이며 그래서 난 무궁화 옛말 일일화일일자원 앞 도로햐..무궁화 가 고대 이집트 건천이다.그래서 사무실 옆에 가서 쉬어가라며 커피주심동도 천장굴 구조가 일이형 고물상임옆집 대문도 놀랍다. 독도 풍수다.일이 형 고물상 구조가 개구리 모양 개 구 리 蛙 와 = 독도 동해와瓦 기와 渦 소용돌이 蝸 달팽이 蛙 개구리臥 누울 訛 거짓말 窩 감출 窪 맑은물이리 와...라고 부르는 표현 경상도는 와 는 왜 란 뜻 어찌 何 하 하 개구리 蝦 하 河 물 下 아래 夏 여름 荷 연꽃何 어찌 하 賀 하례할 霞 노을 廈 厦 큰집 遐 멀鰕 암고래 瑕 옥의 티 昰 여름 노을...어제 한 一 일 형상 동해바다무궁화 건천읍에서 제일 많은 구간임승훈상사 건천운동장 아래 고물상이 소위거북머리 시작 이며 대추밭강당길 구..

카테고리 없음 2025.06.04

한살 은 한 一 일 차이다.

햐.. 정말 대추밭강당길 고물상 형인연이네.난 안경 잃고 빵구나고낑낑거리며 끌고가고그래도 형이라서 내 처지 이야기하니 형은 안경은 못찾아줘도동태라도 구해주려..형이 준 동태 교체해서 폐지 주러 나가기이한 구름도 보고..작원가서 70대 선배님 만나고빵구나면 난 못나고 빵구 수리하려낑낑이고 아예 외출 못함.이 모든게 인연.햐이 은혜를 내가 알고 보답해야 인간이다.

카테고리 없음 2025.06.04

동생이 운다...

사다리 제 梯 아우 弟 제공경할 悌 모두 아우란 弟 포함그리고 아우가 울다 는 눈물 涕 체모조리아우 동생이란 한자.동생이 다리가 되고동생이 공경을 하고 동생이 울고...동생의 입장이 아니면이해 못함흥부 놀부도 동생이 복받는 내용동생을 울리고 괴롭히지 말아라.이건 하늘 조상님 뜻이로다.동생 괴롭히면 부모가 화낸다형제우애는 가족화목의 기본이다.우째 한국은 가족의 기본도 붕괴의 뉴스냐?ㅉㅉ어리석은 한국인사후 있다.종교 불문이다예수종교는 지옥 급행이다.불교라도 깨닫지 아니한것 지옥이다.환생이니 부활 헛소리 말아라.

카테고리 없음 2025.06.04

안경 도수 가 인간마다의 관점이다.

즉 난 또 깨닫는다난 안경 착용안하고 구루마 끌고 다니며폐지 주움.도수란...각 개인의 시력차이다.막상 난 안경 착용안함.난 제 3의 눈 ㅡ 심미안이다.난 더 이상 나 자신에 대해 논평안함내 조사의 내용 이해 못하는건그 인간들 도수란 사고방식과 안목의 차이다.난 강요안함.보이는 자보고도 보지못하는 자이게 안목이란 도수다.깨달음은 강요해서는 안되는거다인간마다 깨달음 도수의 차이.결국 나만이 부처의 경지다.난 세상 원망 안한다.내 생애만 충실할뿐이다.

카테고리 없음 2025.06.04
728x90
반응형
LIST